본문 바로가기
코인 트레이딩

도지코인 이번엔 진짜 1달러 가나?

by 블랙파파 2024. 11. 13.
반응형

오랜기간 일론 머스크의 지지를 받아온 도지코인이 큰 상승폭을 만들어내며 이번엔 진짜 1달러 벽에 도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트럼프 당선인이 정부효율부서에 머스크를 임명했는데 공교롭게도 그 부서의 영문명은 "Department Of Government Efficiency. D.O.G.E)이다.

 

말도 안되는 이유이지만 원래 밈코인이 이런 말도 안되는 이유로 그 가격의 변동성이 생기는 것 아닌가.

 

이런 임명소식이 전해지자 도지코인의 가격은 폭등했고, 머스크는 X를 통해 해당 업무 수행을 개시했음을 알려왔다.

 

트럼프와 머스크가 함께 동행하는 기간이 길면 길어질 수록 도지코인에 대한 언급이 지속적으로 나올텐데 그때마다 가격 상승이 이어지며 예전에 접었던 꿈의 가격 1달러를 터치할 수 있을것으로 전망하는 이야기가 속속 나오고 있다.

 

[관련기사]

 

 

머스크 PICK '도지코인(DOGE)' 54% 급등..."목표가 1달러" - 토큰포스트

시가총액 6위 암호화폐 도지코인(DOGE)이 하루 50% 이상 급등하고 있다. 4일 연속 강한 반등을 이어가면서 목표가 1달러 도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12일 오후 6시 10분

www.tokenpost.kr

 

 

 

Dogecoin Trade Goes From Meme to Reality as Donald Trump Confirms D.O.G.E

In an X post, Musk said that all Department of Government Efficiency actions will be posted online for maximum transparency.

www.coindesk.com

 

반응형

댓글